신 남 멤 피 스과일 냉장고포장 방법

  • 출시 시간:2021-11-28 11:22:44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178
  • 빠른 설명:

    신 남 멤 피 스,신 남 멤 피 스생선 냉동창고 디자인,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.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

기사 내용
신 남 멤 피 스생선 냉동창고 디자인,

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.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.즉,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.

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증가 시 킨 후에 불 이 꺼 지기 어 려 운 재료 로 큰 불 에 타면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거나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 특히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으로 닫 혀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.

신 남 멤 피 스진공 시험: 신선 도 유지 창고 시스템 의 압력 시험 에 합격 한 후에 신선 도 유지 창고 시스템 에 대해 진공 시 루 를 할 수 있다.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진공 조건 에서 운행 하 는 기밀 성 을 유지 하고 신선 도 유지 창고 시스템 에 암모니아 충전 을 위 한 조건 을 마련 하 는 것 이 목적 이다.

수밀 성 이 좋 은 폴리우레탄 경 포 는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이 상 태 를 보이 고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률 이 %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미 공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.

루 츠 크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, 냉각 탑, 압축기,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.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.

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(암모니아 나 프레온) 이다.

병렬 압축 기 는 냉동창고 에서 응용 해 야 한다. 냉동 량 의 요구 가 비교적 크 고 평일 에 ~ 대의 마력 각 아래 의 냉동 긴축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장기간 운행 하면 부하 봉 곡 의 차이 가 크 고 부서 의 부하 가 현저 하 다.냉동 · 냉장 대상 은 썩 기 쉬 운 신선 한 음식 으로 온도 와 습 도 를 파악 해 야 한 다 는 요구 가 엄격 하 다.


신 남 멤 피 스과일 냉장고포장 방법



운전 기계 팀: 압축기 의 오 일 면 과 회 유 상황 과 기름 의 청결 도 를 자주 관찰 하고 기름 이 더러 워 지 거나 오 일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해결 하여 불량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케이블 은 매개 변수 에 부합 합 니까?같은 상황 에서 냉장 고 는 상 전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

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(크레인)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. 폴리스티렌 지붕 판 (두께 mm) 의 매우 큰 폭 인 m 폴리우레탄 지붕 판 (두께 mm) 의 경 계 는 미터 이다.

제도.냉동 장치 파라미터 가 일치 하 는 지 여부 입 니 다.냉동창고 가 출하 될 때 사용자 의 요구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온도 와 온도차 파 라미 터 를 맞 춥 니 다.냉동창고 의 기술적 인 파 라 메 터 를 알 아 본 후 냉장고 에 파 라 메 터 를 설치한다.사용 과정 에서 공기 습도 가 높 고 서리 제거 간격 이 길다.냉장 창고 냉장 창고 판 은 흔히 밀리미터, mm, mm, mm 폴리우레탄 보온 단열 판 을 선택한다. 양면 또는 단면 은 채 강 기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염 업 두 꺼 운 강판, 엠 보 알루미늄 판, 우레탄 스프레이 등 이 있 고 더욱 같은 채 강 기와 면 은 생산 하여 은 형 홈 으로 가공 하 는데 그 무게 가 비교적 가 볍 고 항 압 강도 가 높 으 며 내화 성능 이 좋 으 며 부식 방지, 노화 방지 가 있다.이 냉장 고 는 조립 이 간단 하고 편리 하 며 냉장고 단열 보온 창고 에서 선택 한 광범 위 한 원자재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신 남 멤 피 스의약 냉장고 온도 모니터링, 염 업 판 등 비용 이 증가 하고 외형 에 도 해 를 끼 치기 쉽다.

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,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

냉장 고 는 사용 할 때 가능 한 한 지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하고 전문 냉장 고 를 설치 해 야 한다.


신 남 멤 피 스과일 냉장고포장 방법



병렬 압축 기 는 냉동창고 에서 응용 해 야 한다. 냉동 량 의 요구 가 비교적 크 고 평일 에 ~ 대의 마력 각 아래 의 냉동 긴축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장기간 운행 하면 부하 봉 곡 의 차이 가 크 고 부서 의 부하 가 현저 하 다.냉동 · 냉장 대상 은 썩 기 쉬 운 신선 한 음식 으로 온도 와 습 도 를 파악 해 야 한 다 는 요구 가 엄격 하 다.

환영 전화냉동 장치 파라미터 가 일치 하 는 지 여부 입 니 다.냉동창고 가 출하 될 때 사용자 의 요구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온도 와 온도차 파 라미 터 를 맞 춥 니 다.냉동창고 의 기술적 인 파 라 메 터 를 알 아 본 후 냉장고 에 파 라 메 터 를 설치한다.사용 과정 에서 공기 습도 가 높 고 서리 제거 간격 이 길다.냉장 창고 냉장 창고 판 은 흔히 밀리미터, mm, mm, mm, mm 폴리우레탄 보온 단열 판 을 선택한다. 양면 또는 단면 은 채 강 기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,신 남 멤 피 스냉장고, 엠 보 알루미늄 판, 우레탄 스프레이 등 이 있 고 더욱 같은 채 강 기와 면 은 생산 하여 은 형 홈 으로 가공 하 는데 그 무게 가 비교적 가 볍 고 항 압 강도 가 높 으 며 내화 성능 이 좋 으 며 부식 방지, 노화 방지 가 있다.이 냉장 고 는 조립 이 간단 하고 편리 하 며 냉장고 단열 보온 창고 에서 선택 한 광범 위 한 원자재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염 업 판 등 비용 이 증가 하고 외형 에 도 해 를 끼 치기 쉽다.

기밀 성 시험: 신선 도 유지 창고 시스템 의 기밀 성 시험 은 누 출 검사 과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이 작업 은 압력, 진공 과 암모니아 충전 검사 단계 로 나 눌 수 있다.

냉장 창고 의 열력 밸브 가 사용 하 는 덴 버스 열력 밸브 는 품질 이 보장 된다.냉장 고 는 온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고 온도 에 대한 자동 과 조절 정도 도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도 시스템 은 마이크로 컴퓨터 전자 동 을 사용 하여 전문 적 인 사람 이 조작 하지 않 아 도 원 격 조종 이 가능 하고 온도 가 정 해진 범 위 를 초과 할 때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 며 잘 보존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

신 남 멤 피 스생산 현장에서 생산 할 때 PU 라 이브 러 리 의 단위 중량 은 이 프로젝트 가 요구 하 는 단위 중량 보다 낮 으 면 안 되 며 & plusmn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kg/m.

현대 냉장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건축 냉장 창고 의 발전 추 세 를 따라 격 기 층 과 단열 판 을 포함 한 냉장 창고 의 예비 구 조 를 만들어 현장에서 조립 하 는 것 을 확보한다. 그 장점 은 공사 시공 이 편리 하고 신속 하 며 옮 길 수 있 지만 공사 의 원가 가 비교적 높다 는 것 이다.

냉장 고 는 주로 식품의 냉동 가공 과 저장 에 쓰 인 다.

신남멤피스기타 제품 정보
  • 샌 안 토 니 오공장 에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.방사능 오염 을 줄이다

    샌 안 토 니 오공장 에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.방사능 오염 을 줄이다

  • 댈 러 스과일 과 채소 냉장고 설치 회사기업 은 어떻게 자구 합 니까?

    댈 러 스과일 과 채소 냉장고 설치 회사기업 은 어떻게 자구 합 니까?

  • 오 스 틴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냉장고 설치 회사무슨 업 종 에 쓸 수 있 습 니까?

    오 스 틴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냉장고 설치 회사무슨 업 종 에 쓸 수 있 습 니까?

  • 잭 슨 빌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 설치압력 받 이 능력 계산 방식

    잭 슨 빌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 설치압력 받 이 능력 계산 방식

  • 콜 럼 버스과일 냉동창고 설치선재 기준

    콜 럼 버스과일 냉동창고 설치선재 기준

  • 인 디 애 나 폴리 스과일 냉장여러 가지 요소 가 가격 을 제약 하 는 것 은 여전히 반복 가능 하 다.

    인 디 애 나 폴리 스과일 냉장여러 가지 요소 가 가격 을 제약 하 는 것 은 여전히 반복 가능 하 다.

  • 샬 롯과일 냉장 고 는 설치 하 는데 얼마 입 니까?구분 방법 소개

    샬 롯과일 냉장 고 는 설치 하 는데 얼마 입 니까?구분 방법 소개

  • 덴 버과일 냉장 고 는 얼마나 신선 도 를 유지 할 수 있 습 니까?회사 가격 이 어느 쪽 이 좋아요?

    덴 버과일 냉장 고 는 얼마나 신선 도 를 유지 할 수 있 습 니까?회사 가격 이 어느 쪽 이 좋아요?

  • 신속한:알림: 신 남 멤 피 스과일 냉장고포장 방법 정보는 당사의 신 남 멤 피 스과일 냉장고포장 방법, 신 남 멤 피 스과일 냉장고포장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신 남 멤 피 스과일 냉장고포장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신 남 멤 피 스과일 냉장고포장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신 남 멤 피 스과일 냉장고포장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